미미썸의원

미미썸 NEWS

장바구니 0

MIMIMESOME news

미미썸 news

광주광천점

25-12-04 15:57

[언론보도] 미미썸의원 광주광천점, 구조 재생형 스킨부스터 '엘라비에 리투오' 신규 도입 미미썸

https://www.hemophilia.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42



af3be97fbec8292b6a67e325bcbe787a_1764831497_6268.jpg

 



미미썸의원 광주광천점(대표원장 오준협)이 인체 유래 ECM 기반 구조 재생형 스킨부스터

'엘라비에 리투오'(ELAVIE Re2O)를 신규 도입했다고 밝혔다.


엘라비에 리투오는 진피층에서 피부 구조를 지탱하는 ECM 성분을 인체 유래 방식으로 주입하여 피부 내부 구조의 건강한 재건을 도모하는 스킨부스터다. 


기존 스킨부스터가 히알루론산, PDRN 등으로 수분과 피부결을 개선하는 데 집중했다면,

엘라비에 리투오는 구조적 안정감과 탄력, 모공 환경 개선 등에 초점을 맞춘 시술이다.

인체 유래 EM 기반 콜라겐·엘라스틴·히알루론산 등을 포함한 입자 주입형으로 피부 내부 환경을 직접 보완한다. 


엘라비에 리투오는 특히 인체 면역 거부반응을 줄일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시술 시간은 10~20분 내외로 짧고 시술 후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미미썸의원 광주광천점 오준협 대표원장은 “최근 계절 변화 또는 피부 노화로 인해 피부 두께 저하 및 탄력 감소, 피부결 거침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이때 단순 보습이나 스킨케어 방식으로는 분명한 한계가 존재한다. 그 이유는 진피층의 회복 및 노화가 진행된 피부는 탄력을 지탱하는 구조물이 약해져 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아세포가 자리하는 ECM(세포외기질) 환경을 다시 구축하는 과정이 필요하며,

피부가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기반을 되돌려 장기적인 개선을 도모해야 한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최근 도입된 '엘라비에 리투오'다”고 전했다.


오준협 원장은 “다만, 스킨부스터는 성분 및 작용 방식이 서로 다르므로,

단순히 신제품이라는 이유만으로 선택하기보다 피부 상태나 모공, 탄력 및 두께 등 개인적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엘라비에 리투오는 인체 유래 ECM 기반이라는 점에서 기존 스킨부스터와 분명한 차이가 존재한다.

만약 피부 깊숙한 구조 회복이 필요한 경우라면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시술인지 여부를 파악하고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오준협 원장은 “본원은 다양한 스킨부스터 시술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엘라비에 리투오 같은 구조 재생형 시술을 위해 숙련된 의료진과 장비 대비 체계를 갖추고 있다.

특히 피부 타입이나 건조도, 탄력 부족, 모공 넓음 등 다양한 고민에 맞춘 맞춤 시술을 진행 중이다.

현재 엘라비에 리투오 도입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